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시스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와 사회공헌 MOU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품용품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시스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와 사회공헌 MOU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시스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와 사회공헌 MOU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시스템(대표 이혁재)이 6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시스템 사무실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 김훈동)와 사회공헌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시스템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는 이번 사회공헌 협약을 통해 ▲자원봉사활동 ▲건전 기부문화 확산 ▲사랑의 헌혈 및 생명보호 운동 ▲긴급구호활동 ▲생활 속 안전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청렴문화 확산 협약도 함께 체결해 부패 방지 및 청렴 문화 정착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시스템은 2012년 12월부터 ‘이천 거주 외국인과 함께하는 희망 풍차 Love Asia’ 행사를 시작으로 매년 4회에 걸쳐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를 통해 직원 자원봉사활동 및 기금 후원을 이어왔으며 2017년 현재 약 1억 1천만원에 달하는 기부금 누적을 달성,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회원유공장 명예대장을 수상했다.

이혁재 콘티넨탈 코리아 및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시스템 대표는 “콘티넨탈 코리아는 책임감 있는 기업으로서 지역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돕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고 이를 인정받아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회원유공장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회사와 직원이 한마음이 되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시스템은 이천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회사와 직원의 기부금 1:1매칭으로 모금된 기부금으로 2001년부터 이천 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 전달 및 이천 지역 복지단체 후원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다수의 NGO를 통해 해외아동을 후원하고 있다. 아울러 2016년에는 10개의 복지단체 및 기관에 연말 성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Copyright ⓒ 자동차의 모든 뉴스, Korea All Automobile New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