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함을 뛰어넘는 뉴 인피니티EX35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범함을 뛰어넘는 뉴 인피니티EX35

사양 가격공개, 국내시장 본격공략 돌입

         

 한국닛산(대표 그렉 필립스)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는 "스타일리시 럭셔리 크로스오버"인 '뉴 인피니티 EX35'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국내 판매 사양 및 가격 등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돌입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뉴 인피니티 EX35는 인피니티 전체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되는 모델로, 섬세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또한 세계 최초로 적용되는 어라운드 뷰 모니터와, 웰컴 라이팅 시스템, 인텔리전트 포지셔닝 시스템(IPS), 전동 접이식 2열 시트 등 운전자의 편의를 배려해주는 인피니티만의 최첨단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14년째 Ward's의 세계 10대 엔진으로 매년 선정되고 있는 VQ엔진 시리즈의 3.5리터 24밸브 VQ35HR엔진을 탑재해 302마력과 34.8kg.m토크라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면서도, 동시에 부드러운 드라이빙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다이나믹 하면서도 편안한 운전 경험을 선사한다.

한국닛산 그렉 필립스 사장은 "인피니티 고유의 성능과 스타일 위에 EX만의 차별화된 성격이 가미된 뉴 인피니티 EX35는 우수한 성능, 부드러운 승차감,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새로운 최첨단 기술들을 모두 두루 갖춘 럭셔리 모델로 더욱 다양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며 "특히 어떤 운전자라도 안전하고 손쉽게 주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라운드뷰 모니터, 세단만큼 편하게 오르내릴 수 있게 설계된 낮은 차체 등의 세심함은 더욱 편안하고 자신감 있는 드라이빙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닛산은 지난 11월에 오픈한 뉴 인피니티 EX35의 티저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12월 21일부터 EX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사전계약 상담 접수를 받을 계획이다. 2008년 1월 말 출시를 앞두고 있는 뉴 인피니티 EX35의 소비자 가격은 5천4백7십 만원(VAT 포함)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