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과 힐링이 가득한 5월의 폭스바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불가

행복과 힐링이 가득한 5월의 폭스바겐!

폭스바겐코리아, 가정의 달 기념 ‘해피, 힐링, 하트’ 캠페인 실시

폭스바겐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전국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해피, 힐링, 하트(Happy, Healing, Heart)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미지_폭스바겐코리아

가정의 달을 맞이해 폭스바겐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캠페인은 해피’, ‘힐링’, ‘하트총 세 가지의 컨셉의 이벤트로 나뉘어 5월 한 달간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해피이벤트는 시승 및 상담을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우드윅 캔들 1종을 증정하며,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에게는 아동용 안전 우산을 추가로 증정한다. (선착순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주말에 전시장을 방문하는 가족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힐링이벤트도 마련되었다.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주는 컬러 테라피 클래스와 아이가 직접 그린 그림을 통해 아이의 마음을 알아볼 수 있는 키즈 아트 클래스가 매주 주말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클래스는 각 전시장 별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전시장별 일정상이, 세부 일정 전시장 문의)

 

5월 말까지 폭스바겐 차량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하트 이벤트에서는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호텔 바우처를 제공한다. (12인 기준, 조식 포함)

 

해피, 힐링, 하트(Happy, Healing, Heart)’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고객 커뮤니케이션 센터(1577-6905)또는 전국 폭스바겐 공식 딜러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